IGG, 모바일 SLG 신작 '바이킹 라이즈' 사전등록 돌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킹 라이즈'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SLG로, 바이킹족 수장이 돼 '미드가르드'를 중심으로 탐험, 교역, 약탈, 정복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지역은 둥근 형태의 바다로 연결돼 자유로운 행군이 가능하며, 바다 위에 배를 띄워 항해는 물론 실시간 해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밤과 낮 그리고 시간의 흐름과 계절, 날씨 등 외부 요인에 따라 전투 환경이 변해 전략적인 승부를 겨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우뚝 솟은 산맥, 광활한 대륙, 맑은 호수와 고요한 숲 등 아름다운 풍경을 3D 모델링 기술로 생동감 넘치게 구현, 게이머들의 보는 재미 또한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바이킹 라이즈' 네이버 공식 라운지 등의 플랫폼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오라클 소울 스톤, 에픽 영웅 조각, 가속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IGG는 2006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업체로, 한국, 미국, 캐나다, 일본, 태국, 홍콩 등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로드모바일', '타임 프린세스' 등이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