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 모바일 SLG 신작 '바이킹 라이즈' 사전등록 돌입

이원희 2023. 4. 10. 15: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 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바이킹 라이즈'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SLG로, 바이킹족 수장이 돼 '미드가르드'를 중심으로 탐험, 교역, 약탈, 정복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지역은 둥근 형태의 바다로 연결돼 자유로운 행군이 가능하며, 바다 위에 배를 띄워 항해는 물론 실시간 해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밤과 낮 그리고 시간의 흐름과 계절, 날씨 등 외부 요인에 따라 전투 환경이 변해 전략적인 승부를 겨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우뚝 솟은 산맥, 광활한 대륙, 맑은 호수와 고요한 숲 등 아름다운 풍경을 3D 모델링 기술로 생동감 넘치게 구현, 게이머들의 보는 재미 또한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바이킹 라이즈' 네이버 공식 라운지 등의 플랫폼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오라클 소울 스톤, 에픽 영웅 조각, 가속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IGG는 2006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업체로, 한국, 미국, 캐나다, 일본, 태국, 홍콩 등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로드모바일', '타임 프린세스' 등이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