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진 각성 아트북’ 예약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사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역대 5번째 공식 아트북 '던파 진(眞) 각성 아트북'을 예약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원만 '던파' 총괄 디렉터는 "던파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나누고자 1년여에 걸쳐 '던파 진 각성 아트북'을 준비했다"며 "자신의 한계를 돌파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캐릭터들과 개발진들의 과정을 담아낸 소중한 기록물인 만큼 모험가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2권 구성인 아트북은 760여 페이지에 걸쳐 63개 캐릭터의 ‘진 각성’ 아트워크를 처음으로 담아냈다. 콘셉트 원화부터 스킬 원화, 콘셉트 시안, 픽셀 및 이펙트 아트 등의 볼거리를 담았다.
아트북 구매자 전원에게는 아바타 풀세트, 크리쳐, 오라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 5종과 ‘진 각성’ 콘셉트로 제작한 특별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번 아트북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부터는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원만 ‘던파’ 총괄 디렉터는 “던파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나누고자 1년여에 걸쳐 ‘던파 진 각성 아트북’을 준비했다”며 “자신의 한계를 돌파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캐릭터들과 개발진들의 과정을 담아낸 소중한 기록물인 만큼 모험가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진 각성’은 2020년 ‘던파’ 최고 레벨 확장에 따라 ‘나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콘셉트 하에 선보인 세 번째 각성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선 변경하자 '쾅'…'보험사기' 배달원 일당 경찰에 적발
- 경찰, '상습 마약' 유아인 공범 확인…재소환 예정
- 배달앱 직접결제 '주의'…카드만 노려 '복제'
- 양육비 안주고 버티면 형사처벌…영구임대주택 우선공급(종합)
- 진안군서 치매 노부부 숨진 채 발견…아들 유서엔 “부모님 모시고 간다”
- 미스터 션샤인 '유진 초이' 실존 인물 황기환 지사, 고국 돌아왔다
- 마늘밭에 묻힌 신사임당..'김제 돈다발' 사건[그해 오늘]
- 음주운전 3회 호란, '복면가왕' 출연→비난 폭주…MBC 영상 삭제
- 大등록금보다 2배 비싼 영어유치원…빚내서 보내는 학부모들
- '더글로리' 박지아 "동은의 새 고데기…주름 위해 7kg 감량까지"[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