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캐릭터 포스터 공개…"개성으로 뭉친, 팀 가디언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감독 제임스 건, 이하 '가오갤3')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포스터에는 가디언즈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 외에도 '드랙스', '네뷸라', '맨티스', '그루트', 그리고 본격적으로 팀에 합류한 '크래글린', 스페이스독 '코스모'까지 완전체로 돌아온 가디언즈 팀을 예고했다.
'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졌던 '피터 퀼'이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가디언즈 팀과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디언즈 IS BACK”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감독 제임스 건, 이하 ‘가오갤3’)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0일 캐릭터 포스터 9종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가디언즈들의 모습을 담았다. 로켓(브래들리 쿠퍼)와 리더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분) 등이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반가운 얼굴도 볼 수 있었다. ‘가모라’(조 샐다나 분)이 바로 그 주인공.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되었지만 다시 돌아와 활약을 예고했다.
이 외에도 ‘드랙스’, ‘네뷸라’, ‘맨티스’, ‘그루트’, 그리고 본격적으로 팀에 합류한 ‘크래글린’, 스페이스독 ‘코스모’까지 완전체로 돌아온 가디언즈 팀을 예고했다.
‘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졌던 ‘피터 퀼’이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가디언즈 팀과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다. 다음 달 3일 개봉한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