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그룹 ‘펜타곤’ 커뮤니티 오픈… “확장된 팬 경험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덤 플랫폼 위버스가 10일 그룹 펜타곤(PENTAGON)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펜타곤은 팬들과 더욱 활발하게 교류하고, 라이브 스트리밍, 미디어 콘텐츠 제공 등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결정했다.
펜타곤 위버스 커뮤니티에 해시태그 '#WELCOME_PENTAGON'과 함께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에게 멤버의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덤 플랫폼 위버스가 10일 그룹 펜타곤(PENTAGON)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펜타곤은 ‘봄눈’, ‘빛나리’, ‘데이지’, ‘Feelin’ Like(필린라이크)’ 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통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12집 타이틀곡 ‘Feelin’ Like’로 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K팝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
펜타곤은 팬들과 더욱 활발하게 교류하고, 라이브 스트리밍, 미디어 콘텐츠 제공 등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결정했다.
위버스는 펜타곤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11일 12시부터 16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펜타곤 위버스 커뮤니티에 해시태그 ‘#WELCOME_PENTAGON’과 함께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에게 멤버의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약 80여 개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 간 생생한 소통을 지원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