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훈 인천시교육감,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은 10일 시교육청 주간공감회의에서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도 교육감은 "최근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협하는 이슈 중 하나가 바로 마약 문제"라며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 담당 교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교육자료 제작이나 법무부 마약 예방 교육 등 계획된 사업을 앞당겨 적극적으로 실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은 10일 시교육청 주간공감회의에서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도 교육감은 “최근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협하는 이슈 중 하나가 바로 마약 문제”라며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 담당 교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교육자료 제작이나 법무부 마약 예방 교육 등 계획된 사업을 앞당겨 적극적으로 실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인천시교육청은 최근 학생 약물 오‧남용 예방에 공동으로 대응하고 안전한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인천지부, 인천광역시약사회, 인천참사랑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도 교육감은 “학생들을 유해 약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학생들이 건강하게 결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가족 모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gilber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여금만 20억원"…'신의 직장' 어디길래
- ‘이승기 신부’ 이다인 웨딩드레스, 수천만원대 눈길
- "나가면 죽이겠다"…돌려차기 사건 가해자 보복 계획까지
- '70억 빚 청산' 이상민, 달달한 수산시장 데이트… 소개팅女 위해 '킹크랩' 플렉스
- ‘음주운전 3번’ 호란, MBC 복면가왕 출연…“범죄자 복귀 돕는 방송” 게시판 시끌
- "내 돈이면 그 가격에 안 사" 서울서 35% 할인분양 나왔다
-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감히 나랑 같은 숍을 다녀?"
- "결제 잘안돼" 고객 34명 신용카드 복제해 쓴 배달기사 검거
- “1시간 동안 160회 구타”…‘층간소음’ 이웃 때려 숨지게 한 전직 씨름선수 징역 1년 6개월 왜?
- “회장님 말고 재용님” 신입한테 외국어 어려움 토로도…MZ는 이런 리더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