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오는 21일 ‘2023 다육 가드닝 전국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화순고인돌축제 행사장 내에서 '2023 다육 가드닝 전국대회'를 개최한다.
군에서 주최·주관하고 화순다육연합회에서 후원하여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반려 식물인 다육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했으며, 1차 서류심사에서 48팀을 선발했고, 오는 20일 2차 현장심사를 통해 출품작 및 수상작을 전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에서 주최·주관하고 화순다육연합회에서 후원하여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반려 식물인 다육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했으며, 1차 서류심사에서 48팀을 선발했고, 오는 20일 2차 현장심사를 통해 출품작 및 수상작을 전시할 계획이다.
가드닝 테이블(가로 1.5m x 세로 0.9m)에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나만의 작품 연출을 기본으로 한 다육아트를 통해 몸과 마음에 힐링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고인돌 축제와 연계하여 반려식물 다육을 널리 알리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관람객들의 △신체 △정서 △심리 △인지 △사회 등의 건강을 도모하는 치유농업으로 반려식물 다육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부스 운영 및 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이에 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다육 가드닝 테라피 전시를 통해 심리적·정서적 안정을 되찾는 계기가 되고, 다육식물이 많은 이들의 반려식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화순)|김민영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 CEO’ 김준희, 건강검진 결과 좌절 “평생 관리해왔는데…” [DA★]
- ‘안성현♥’ 성유리는 침묵하고, 옥주현은 눈치 없고 (종합)[DA★]
- 김민수 “고환 파열 후 여성호르몬 많아진 것 같아” (모내기클럽)[TV종합]
- 아기 이모티콘 등장에 이다인♥이승기 임신설?…소속사 “사실무근”[공식]
- 이혜성 아나운서 갑질 폭로 “의상 겹친다고, ‘감히 네가’” (집사부일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