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8개 분야 60명 신입·경력직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선급(KR)은 오는 13일부터 8개 분야 60명을 선발하는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정직 분야는 사무행정 2명(신입)·법무 1명 (경력), 검사직 분야는 선체 32명·기관 20명(경력)이다.
기술직 분야는 선체 1명·기관 1명(신입), 연구직 분야는 ICT 2명·AI 솔루션 개발 1명 (경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선급(KR)은 오는 13일부터 8개 분야 60명을 선발하는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정직 분야는 사무행정 2명(신입)·법무 1명 (경력), 검사직 분야는 선체 32명·기관 20명(경력)이다. 기술직 분야는 선체 1명·기관 1명(신입), 연구직 분야는 ICT 2명·AI 솔루션 개발 1명 (경력)이다. 채용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KR 공개채용은 국민권익위원회의 ‘기타공직유관단체 실무가이드라인’을 준용해 연령, 출신학교, 가족사항, 사진, 출신(거주) 지역 등 직간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는 인적사항을 지원서에 기재하지 않도록 하는 전면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평가위원 역시 반수(半數)이상 외부위원이 참여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KR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3일부터 27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며 인성검사를 포함한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임용된다. 채용분야별 자격요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KR 홈페이지와 채용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R은 바다에서의 인명 및 재산의 안전과 해양환경보호를 도모하고 해사산업 발전과 조선, 해운 및 해양에 관한 기술진흥을 목적으로 1960년에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1988년 국제선급연합회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부산에 위치한 본사를 비롯해 런던, 아테네, 싱가폴, 상해 등 국내외 60여개 지부와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고객들에게 검사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때도 '발찌' 찬 남편 알고보니 성범죄자···혼인취소 소송 결과는?
- 성인영화 배우 출신 경제연구소장…中 보아오포럼 휩쓴 '펑단 미스터리'
- “우리 아기 어떻게 보내…” 음주운전에 사망 초등생 유족 오열
- “SNS가 섬 망쳐” 관광객에 입장료 물린다는 '신혼여행 성지'
- 길거리 걷다 바지 밑으로 '툭'…대변 흘리고 사라진 남성
- '에어팟 끼고 자면 안 된다'…네티즌 '공감 폭발' 이유는
- 찜질방서 홀딱 벗고 女수면실 간 남성···말리는 직원 폭행까지
- 자녀 8명 낳은 아내 목에 쇠사슬 묶어 감금…中, 남편에 징역 9년
- 마이클 조던 200억 저택에…경찰이 들이닥친 이유는?
- 美 ‘우크라 문건’ 대량 유출···“韓 포함 동맹국 감청도 들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