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출시 후 첫 서버 통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10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출시 이후 첫 서버 통합 및 신규 서버 오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총 17개의 서버를 리디아, 토르, 로키, 발키리, 바포메트, 알데바란 등 6개의 서버로 통합했다.
이와 함께 2021년 3월 알데바란 서버 오픈 이후 2년여 만에 신규 서버 니플헤임도 함께 오픈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초 서버 통합을 기념해 라운지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그라비티는 10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출시 이후 첫 서버 통합 및 신규 서버 오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총 17개의 서버를 리디아, 토르, 로키, 발키리, 바포메트, 알데바란 등 6개의 서버로 통합했다. 서버 레벨, MVP 몬스터 연구 진도, 상점 및 노점의 아이템 가격 등은 메인 서버인 리디아 서버를 기준으로 통일했다. 이와 함께 2021년 3월 알데바란 서버 오픈 이후 2년여 만에 신규 서버 니플헤임도 함께 오픈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초 서버 통합을 기념해 라운지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5명 이상의 길드원과 인증샷 촬영한 후 공식 라운지에 올린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 칭호, 뽑기 소환권, 제니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3인 이상 파티원과 파티 콘텐츠 참여 후 인증샷을 올리면 다이아, 신비한 기어 캡슐, 제니 등도 증정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비티,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론칭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투썸플레이스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 그라비티, 팍스 이스트 2023 참가…출품작 10종 공개
- 그라비티, PC 및 콘솔 타이틀 6종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흑팀 멘토는?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백팀 멘토는?
- 김밥·라면·해산물 등 먹거리 지역축제…성공 또는 최악
- TSMC, 다음주부터 중국에 7나노 이하 칩 출하 중단
- 실적 선방 이어간 통신 3사, AI 수익화 시점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