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된 이정재 "광선검 잡고 벅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의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The Acolyte)'에서 마스터 제다이로 변신한다.
10일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이정재는 7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행사에 참석해 마스터 제다이 역을 맡았다고 직접 밝혔다.
이정재는 지난해 스타워즈 세계관에 기반한 디즈니플러스의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워즈 출연 누가 거절하겠나"
스텐버그와 함께 주역에 캐스팅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의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The Acolyte)’에서 마스터 제다이로 변신한다.
10일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이정재는 7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행사에 참석해 마스터 제다이 역을 맡았다고 직접 밝혔다. 이정재는 지난해 스타워즈 세계관에 기반한 디즈니플러스의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 이정재는 애콜라이트의 여주인공인 아만들라 스텐버그와 함께 등장했다. 이정재는 “영어는 내 모국어가 아니다. 애콜라이트가 스타워즈가 아니었다면 거절했을 것”이라면서 “그러나 스타워즈를 누가 거절할 수 있겠나”라고 말했다. 그는 또 “저도 스타워즈의 팬이고 액션 장면에서 라이트 세이버(스타워즈 세계관에 등장하는 광선검)를 처음 잡았을 때 무척 가슴이 벅찼다”며 “스타워즈 가족의 일원으로 여러분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극중 마스터 제다이인 이정재를 도와 은하계에서 악을 처단하는 제자 역은 흑인 배우 스텐버그가 맡는다. 기존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우주의 평화를 지키는 수도사이자 전사인 제다이 역은 주로 백인 배우가 맡아왔다.
이정재는 “제가 장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애콜라이트는 지금까지 나왔던 스타워즈 이야기 중 가장 흥미로울 것”이라며 “애콜라이트는 더 발전한 이야기와 비주얼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행사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완 맥그리거, 헤이든 크리스텐슨,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1-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를 그리며 내년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때도 '발찌' 찬 남편 알고보니 성범죄자…혼인취소 소송 결과는?
- '한동훈 아파트' 서초 삼풍도 재건축…정밀안전진단 신청 [집슐랭]
- '학벌 안 좋다고 무시하는 남친 어머니…헤어져야 할까요'
- '돈 많고 지루해서'…벤틀리로 출근하는 中식당 아줌마
- 성인영화 배우 출신 경제연구소장…中 보아오포럼 휩쓴 '펑단 미스터리'
- “우리 아기 어떻게 보내…” 음주운전에 사망 초등생 유족 오열
- “SNS가 섬 망쳐” 관광객에 입장료 물린다는 '신혼여행 성지'
- 길거리 걷다 바지 밑으로 '툭'…대변 흘리고 사라진 남성
- '에어팟 끼고 자면 안 된다'…네티즌 '공감 폭발' 이유는
- “10만 달러 간다”…주춤했던 비트코인, 하루 만에 반등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