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2023년 7급 신입행원 수시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개인금융직군 공개채용을 위해 '2023년 7급 신입행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채용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일반직군(5·6급) 채용에서 실시하던 인공지능(AI)전형을 생략했으며 기본적인 인성 및 세일즈 능력 등 검증을 위해 종합면접(역량·상황·토론면접)을 실시한다.
부산은행은 개인금융직군 채용에 이어 디지털·IT직군 채용도 'D-IT 채용연계형 테크 인턴십 모집'을 통해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개인금융직군 공개채용을 위해 ‘2023년 7급 신입행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역 내 우수 인재 확보 및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종합면접 ▲신체검사 그리고 ▲최종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채용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일반직군(5·6급) 채용에서 실시하던 인공지능(AI)전형을 생략했으며 기본적인 인성 및 세일즈 능력 등 검증을 위해 종합면접(역량·상황·토론면접)을 실시한다.
학력ㆍ연령ㆍ전공 제한 없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보훈 관련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전문자격증 보유자(변호사, 회계사 등), 부산은행 인턴십·홍보대사 우수 수료자 등을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는 약 4주간의 신입행원 연수 과정에 참여 후 7월 초 정식 발령 예정이다. 오는 23일까지 부산은행 채용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를 받는다.
부산은행은 개인금융직군 채용에 이어 디지털·IT직군 채용도 ‘D-IT 채용연계형 테크 인턴십 모집’을 통해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도 대기 싫다" 스타벅스 신메뉴에 불만 폭주…무슨 일?
- 급여 2억·상여 20억…'성과급 파티' 신의 직장은 어디?
- 70만원도 돌파 '끝 모를 상승세'…이 회사 주가 '파죽지세'
- '9만전자' 간다…14년 만의 '최악 실적'에도 개미들 환호
- "쓸쓸히 혼자 죽기는 싫다"…현미 사망 후 합가 요구한 시어머니
- "감히 나랑 같은 숍 다녀?" 이혜성, 갑질 아나운서 폭로…현실판 '더글로리' 경악 ('집사부') [TEN이
- 염경환, '연봉 30억' 소문에 입 열었다
- [종합] 이상민, 소개팅女 연락 2주간 읽씹하더니…새벽 4시 수산시장 에프터 '뭇매' ('미우새')
- '야구 여신' 박지영, 한 뼘 의상으로 뽐낸 무결점 각선미…미스코리아 출신은 다르네
- "보름달 뜰 때 자살 많아져"…늘어난 달빛 생체시계에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