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새신랑의 '행복 미소'…노래하는 본업 천재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이승기가 '본업 천재' 면모를 보였다.
이승기는 10일 휴먼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시간 (Road Trip Ver.)'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승기는 자신의 곡 '음악시간'을 밴드 라이브로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복장과 여유 있는 표정으로 마이크를 쥔 이승기는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으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노래하는 내내 행복한 미소를 띤 이승기의 얼굴을 통해 음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음악시간'은 2004년 발매된 이승기의 데뷔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최근 휴먼메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ENCORE - 다시 노래하다'의 '로드 트립' 버전으로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연기, MC 등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탤런트를 선보이고 있는 이승기는 '음악시간' 라이브 영상을 통해 본업 천재의 면모를 드러내며 음악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에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개최되는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이승기는 서울 공연 이후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페이, 5월 27일 마닐라 등을 순회하며 관객과 만난다. 지난 2019년 개최한 아시아 팬미팅 이후 4년 만의 아시아 투어인만큼 글로벌 팬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7일 배우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새신랑이 된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사진 = 휴먼메이드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