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운동신경 어디 안 가네? 재빠른 발재간으로 한방에 범인 제압(시골경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한 방에 범인을 제압했다.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측은 4월 10일 멤버들의 유쾌한 활약이 담긴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4월 19일 첫 방송되는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시골경찰로 변신해 즐거운 웃음과 따뜻한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정환이 한 방에 범인을 제압했다.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측은 4월 10일 멤버들의 유쾌한 활약이 담긴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4월 19일 첫 방송되는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시골경찰로 변신해 즐거운 웃음과 따뜻한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 속 제복을 갖춰 입은 멤버들은 새로운 도전에 대한 불타는 열정부터 서로를 향한 티키타카 입담, 시골 어르신들과 훈훈한 케미까지 방송에서 다뤄질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먼저 늦깎이 순경에 도전하는 김용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용만은 다소 부족한 운동 신경과 유연성, 막내 정형돈의 구박에도 굴하지 않고 맡은 바 일을 척척 해내 감탄을 유발한다. 이에 선배 순경이 “김용만 순경님은 경찰이 체질인 것 같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건네기도.
김성주는 어릴 때부터 바라왔던 경찰의 꿈을 ‘시골경찰 리턴즈’를 통해 이룬다. 사회생활 만렙인 국민MC 등장에 시골 주민들 역시 따뜻한 호응으로 맞이해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과 말투로 시골 어르신들의 마음을 녹이는 안정환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전 교육 현장에서는 선수 출신 다운 재빠른 발재간으로 한방에 범인을 제압하며 순경의 늠름한 자질을 뽐내기도. 특히 안정환은 멤버들의 식사를 직접 챙기는 등 ‘안데렐라’로 활약하며 방송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그런가하면 막내 정형돈의 ‘금쪽이 모멘트’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정형돈은 순찰 중 주변 맛집을 찾는가 하면 아침 조회 시간에 “점심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입니까”라고 묻는 등 먹보의 자질을 드러냈다. 또한 정형돈과 파출소장의 귀여운 티키타카 케미가 예고됐다. (사진=MBC에브리원, 엔터TV ‘시골경찰 리턴즈’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슬픔 속 빈소 지켜[공식]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이상민, 소개팅女 문자에 ‘읽씹’ 하더니…새벽4시 수산시장서 애프터(미우새)[결정적장면]
- “고소영인 줄” 오지헌, 미녀 아내 깜짝…폭풍 성장 세 딸까지 공개(모내기)[결정적장면]
- 송가인 ‘비나리’ 두고두고 회자될 무대 탄생→‘불후’ 土 예능 시청률 1위
- 서인영, 꽃값만 1억 초호화 결혼식→“남편 카드로 구두 사 혼나”(당나귀귀)[어제TV]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