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시회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에서 IAS의 canias4.0 테크놀로지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AS(Industrial application Software)는 지난 3월 8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된 대규모 IT 전시회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을 통해 올인원 솔루션 canias4.0 테크놀로지를 공개했다.
IAS는 'Ready for the future'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AS(Industrial application Software)는 지난 3월 8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된 대규모 IT 전시회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을 통해 올인원 솔루션 canias4.0 테크놀로지를 공개했다.
IAS는 'Ready for the future'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 이를 바탕으로 제4차 산업혁명의 성공을 위한 핵심기술 ERP, IoT, 빅데이터 및 AI의 최신 개발 동향을 강조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중소기업의 특정 요구에 맞는, 유연하면서도 맞춤형 ERP 시스템을 제공하는 caniasERP 최신 버전을 함께 공개했다.
IAS 관계자에 따르면 IAS의 canias4.0-ERP는 디지털 변화를 추구하는 기업들이 기업적 유연성과 비용적인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적합한 IoT 도구와 ERP 시스템을 포괄적으로 통합하여 프로세스 최적화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예상하기 힘든 다운타임을 회피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효율성과 더불어 법적 요구 사항 준수 및 생산량 증대도 달성할 수 있다.
IAS의 관계자는 “제4차 산업혁명에 도달하는 길은 충분한 검증 시간을 필요로 한다”며 “ 이러한 구현을 위해 canias4.0 테크놀로지는 기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신규 프로세스를 테스트하여 제4차 산업혁명의 성공적인 전환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 연내 회복 불투명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재료연, BIPV용 투명 유연 박막 태양전지 공정기술 세계 최초 개발
- 방통위 업무 차질 장기화…후임 인선 안갯속
- 긴장감 높아지는 대만해협…美, 머스크 '스타링크' 배치 하나
- 베트남 빈증성-한국공대, 탄소감축 글로벌 공급망 구축 협력
- 러 캄차카 화산 분화로 화산재 10km 이상 치솟았다
- MZ, "'월급'보단 '워라밸'"..."소통형 리더가 '최고'"
- KAIST, 암·노화에 미치는 '게놈 3차 구조' 신규 원리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