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⓵] 던파, 아트북 ‘던파 眞 각성 아트북’ 예약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역대 다섯 번째 공식 아트북 '던파 眞 각성 아트북'을 예약 판매한다.
총 2권 구성으로 760여 페이지에 걸쳐 63개 캐릭터의 '진(眞) 각성' 아트워크를 최초로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2권 구성으로 760여 페이지에 걸쳐 63개 캐릭터의 ‘진(眞) 각성’ 아트워크를 최초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아트북 구매자 전원에게 아바타 풀세트, 크리쳐, 오라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 5종과 ‘진(眞) 각성’ 콘셉트로 제작한 특별 케이스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캐릭터 엽서 세트(18매)를 추가 증정한다.
‘던파 眞 각성 아트북’은 10일부터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진(眞) 각성’은 지난 2020년 ‘던파’ 최고 레벨 확장에 따라 ‘나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콘셉트 하에 선보인 세 번째 각성이다.
◆ 컴투스플랫폼, 대원미디어와 NFT 관련 MOU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와 NFT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플랫폼은 업무 협약을 토대로 NFT 거래소 ‘X-PLANET(엑스플래닛)’을 통해 대원미디어가 보유한 인기 IP 기반의 NFT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원미디어는 보유한 IP를 활용한 고품질의 NFT 상품들을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X-PLANET’을 적극 활용한다.
최근 리브랜딩을 마친 ‘X-PLANET’은 좀더 쉽고 간편하게 NFT를 경험할 수 있도록 ‘휴대폰 소액 결제’ 등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 넥슨컴퓨터박물관 재정비…아투워크 전시 선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이 한달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지난 1일 재개관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개관 10주년과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20주년을 기념해 대형 아트워크 전시 ‘Hello, REAL World!’를 새롭게 선보인다.
‘Hello, REAL World!’는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맵인 ‘헤네시스’를 배경으로 ‘핑크빈’, ‘예티’, ‘슬라임’, ‘돌의 정령’, ‘주황버섯’ 등 다섯 캐릭터가 포털을 통과하는 모습을 넥슨컴퓨터박물관 외벽에 담아낸 전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에는 오프라인으로 놀러 나온 다섯 캐릭터들이 제주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과 셀프 네 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즉석사진 부스를 마련했다.
박물관 3층 오픈 수장고에서는 전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메이플스토리 아두이노 아케이드’ 체험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굿즈를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 네오조이 게임즈, ‘어둠의 신부들’ 사전 예약
네오조이 게임즈(대표 첸보)는 모바일 RPG ‘어둠의 신부들’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어둠의 신부들’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은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네오조이 게임즈는 5월의 신부를 기념해 5월 중 출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어둠의 신부들’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신부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모바일 RPG이다. 50여 명의 매혹적인 신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고퀄리티 신부 일러스트와 초호화 성우진의 더빙으로 더욱 높아진 캐릭터 완성도와 몰입감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어둠의 신부들’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하여 미스터리 신부로 불리는 인물과의 웨딩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