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멤버별 전쟁!' Mnet, 6월 '퀸덤 퍼즐' 론칭…'역대급 프로젝트 그룹 미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매력대전 Mnet '퀸덤'이 멤버 단위 매운 맛 퍼포대결로 새단장, 오는 6월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퀸덤 퍼즐'은 '컴백 전쟁: 퀸덤'과 '퀸덤2'를 잇는 Mnet '퀸덤'의 새 시리즈다.
'퀸덤 퍼즐' 제작진은 "현존하는 각 걸그룹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새롭게 재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색다르게 재조합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매력대전 Mnet '퀸덤'이 멤버 단위 매운 맛 퍼포대결로 새단장, 오는 6월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10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신규 리얼리티 '퀸덤 퍼즐'을 오는 6월 첫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퀸덤 퍼즐'은 ‘컴백 전쟁: 퀸덤’과 ‘퀸덤2’를 잇는 Mnet ‘퀸덤’의 새 시리즈다.
특히 그룹 간 미션대결로 펼쳐졌던 기존 퀸덤과는 달리, 멤버별 경연구도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젝트 그룹' 컬러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특별함이 있다.
‘퀸덤 퍼즐’ 제작진은 “현존하는 각 걸그룹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새롭게 재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색다르게 재조합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참가 아티스트 라인업을 5월 중 공개할 예정”라며 깜짝 예고를 덧붙여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젝트 그룹 '페어리즈', 데뷔 쇼케이스 성료…'7500만' 크리에이터 조합 눈길
- 디즈니+, 5월 '싸이 흠뻑쇼 2022' 단독공개…'봄 안방도 WET PSY'
- '건강한 집' 윤태화 "'미스트롯2' 첫 녹화 앞두고 어머니 의식 불명"
- 눈부신 ‘야구 여신’…박지영, ‘베이스볼 투나잇’ 비하인드 컷 공개
- '조선의 사랑꾼' 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와 촬영 중 첫 만남…집중 못해"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 연내 회복 불투명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긴장감 높아지는 대만해협…美, 머스크 '스타링크' 배치 하나
- 베트남 빈증성-한국공대, 탄소감축 글로벌 공급망 구축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