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아름, ‘조선변호사’ 합류…우도환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아름이 '조선변호사' 속 우도환과의 호흡으로 새로운 면모를 과시한다.
권아름의 '조선변호사' 캐스팅은 영화 '신체모음.zip'과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주연과 함께,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속 실종자 양은희 등으로 활약한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을 조명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아름이 '조선변호사' 속 우도환과의 호흡으로 새로운 면모를 과시한다.
10일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권아름이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 극본 최진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권아름은 극 중 강한수(우도환 분)와의 인연 속에서 감춰진 사연을 밝히는 젊은 새댁 영실 역으로 분한다.
권아름의 '조선변호사' 캐스팅은 영화 ‘신체모음.zip’과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주연과 함께,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속 실종자 양은희 등으로 활약한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을 조명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조선변호사’는 매주 금~토요일 밤 9시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도재정, '귀로 눈으로 퍼지는 매혹향기'…Perfume 퍼포 프리뷰 공개
- 페노메코, '로르샤흐' 스포 영상…'유니크 감성' 기대 UP
- '물어보살' "남편이 회사 대표…24시간 직장생활 불편" 고백
- '건강한 집' 윤태화 "'미스트롯2' 첫 녹화 앞두고 어머니 의식 불명"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 연내 회복 불투명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긴장감 높아지는 대만해협…美, 머스크 '스타링크' 배치 하나
- 베트남 빈증성-한국공대, 탄소감축 글로벌 공급망 구축 협력
- 러 캄차카 화산 분화로 화산재 10km 이상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