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43평 한강뷰 아파트 홈스타일링 깜짝 "인테리어 1도 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정주리가 43평 한강뷰 아파트를 홈스타일링한 근황을 공개했다.
10일 정주리는 "인테리어는 1도 몰라 홈스타일리스트분에게 도움을 받아 꾸몄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43평 한강뷰 아파트를 홈스타일링한 근황을 공개했다.
10일 정주리는 "인테리어는 1도 몰라 홈스타일리스트분에게 도움을 받아 꾸몄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정주리 채널에서 보여진 집안 모습과는 다른 모델하우스가 된 듯한 깔끔한 정리 정돈이 시선을 강탈했다. 네명의 아들을 키우면서 집안을 치울 틈이 없었던 정주리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잡지사에 집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정리와 홈스타일링까지 책임져주신 대표님 감사합니다. 글도 예쁘게 써주신 기자님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덕분에 이렇게 유지하며 살고 싶지만...지금은 좀... 어지르....게 되었지만.... 이 사진을 보면서 다시 마음 다짐하려고 올려봅니다"라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있는 집 상태를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그녀는 "가구와 소품을 늘 새벽까지 함께 회의하며 골랐던 그시간들이 너무 재밌었어요! 우린 스타트업 패밀리 여인천하 패밀리"라며 "촬영이 끝나고 매트는 다시 쫘악 깔았어요. 가구와 소품정보는 제 채널에 올려놓았습니다"라고 정보도 공유했다.
정주리는 "지금 다시 보니.. 꽃을 사고싶네요. 뭐 치우기라도 잘치워야......겠지요"라고 네 아들 육아에 실시간 청소가 힘든 전업맘의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정주리는 다자녀 특공으로 한강뷰가 보이는 43평 아파트가 청약에 당첨됐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중견배우 주진모, 9일 아내상 "슬픔 속 빈소 지켜"
- 신주아, 누가 골프를 '이렇게 입고 배워'…심한 노출에 "이렇게 보일 줄은"
- 이유비가 이승기♥이다인 민폐하객? '올핑크 하객룩'에 의견 분분 [SC이슈]
- 故현미, 별세 하루前 무대영상...한상진·노사연 오열 "별세 소식, 가짜뉴스 인 줄" ('마이웨이')[
- “이상민, 출연료만 186억..70억 빚 청산 가능했던 이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