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SK아트리움 장혜진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 수원SK아트리움은 다음달 6일 오후 7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장혜진 단독 콘서트 '4 Seasons Story'를 선보인다.
수원SK아트리움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수원문화재단과 ㈜디그리고디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수원시민은 25%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 수원SK아트리움은 다음달 6일 오후 7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장혜진 단독 콘서트 ‘4 Seasons Story’를 선보인다.
대한민국 여성 발라드 가수의 대명사이자 ‘발라드의 여제’ 장혜진이 2023년을 맞아 ‘사계절’을 콘셉트로 수원을 찾는다. 작년 광교호수공원에서 개최된 2022 수원재즈페스티벌에서 축제 첫날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던 장혜진이 다가오는 5월, 수원시민들과 두 번째 만남을 갖는다.
장혜진 단독 콘서트‘4 Seasons Story’에서는 사계절을 테마로 장혜진이 그동안 발매했던 주옥같은 명곡,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숨은 명곡과 이야기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한 후배 아티스트의 스페셜 무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수원SK아트리움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수원문화재단과 ㈜디그리고디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수원시민은 25%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수원시 내 문화취약계층을 위한 객석나눔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여금만 20억원"…'신의 직장' 어디길래
- ‘이승기 신부’ 이다인 웨딩드레스, 수천만원대 눈길
- "나가면 죽이겠다"…돌려차기 사건 가해자 보복 계획까지
- '70억 빚 청산' 이상민, 달달한 수산시장 데이트… 소개팅女 위해 '킹크랩' 플렉스
- ‘음주운전 3번’ 호란, MBC 복면가왕 출연…“범죄자 복귀 돕는 방송” 게시판 시끌
- "내 돈이면 그 가격에 안 사" 서울서 35% 할인분양 나왔다
-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감히 나랑 같은 숍을 다녀?"
- "결제 잘안돼" 고객 34명 신용카드 복제해 쓴 배달기사 검거
- “1시간 동안 160회 구타”…‘층간소음’ 이웃 때려 숨지게 한 전직 씨름선수 징역 1년 6개월 왜?
- “회장님 말고 재용님” 신입한테 외국어 어려움 토로도…MZ는 이런 리더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