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신입직원 공채...14일 온라인 접수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체육회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갈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 확보를 위한 2023년 상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7급 행정(▶법학?법제▶기획?경영▶건축▶전산▶체육전공), ▶장애인(회계), 전문기술직 7급 ▶기계설비 ▶영양사 ▶조리사(중식 ▶공공기록물관리사 등이며, 채용인원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7급 행정(▶법학?법제▶기획?경영▶건축▶전산▶체육전공), ▶장애인(회계), 전문기술직 7급 ▶기계설비 ▶영양사 ▶조리사(중식 ▶공공기록물관리사 등이며, 채용인원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4월 14일 오후 6시까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 및 대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채용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입사지원서 작성시 학력, 성별, 출신 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는다. 채용 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일반직 행정), 면접(1차 및 2차)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체육회는 국가올림픽위원회(NOC)로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등 국제체육기구에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종합대회에 국가대표선수단을 파견하고 있으며,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 및 확산에 힘쓰고 있는 공공기관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중견배우 주진모, 9일 아내상 "슬픔 속 빈소 지켜"
- 신주아, 누가 골프를 '이렇게 입고 배워'…심한 노출에 "이렇게 보일 줄은"
- 이유비가 이승기♥이다인 민폐하객? '올핑크 하객룩'에 의견 분분 [SC이슈]
- 故현미, 별세 하루前 무대영상...한상진·노사연 오열 "별세 소식, 가짜뉴스 인 줄" ('마이웨이')[
- “이상민, 출연료만 186억..70억 빚 청산 가능했던 이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