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미래테크 진로탐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오는 19일까지 전국 중학생을 대상으로 '미래테크 진로탐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진로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과목에 대한 기본 지식교육, 실습에 대한 진로직업 탐구로 진행된다.
기아 관계자는 "올해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테크 분야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됐다"며 "청소년이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오는 19일까지 전국 중학생을 대상으로 '미래테크 진로탐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진로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기아가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으로 탈바꿈하면서 미래 테크 분야 교육과 실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교육 과정이다.
수업은 △메타버스 △인공지능(AI) △드론 △3D프린팅 △양자컴퓨터 △아두이노 등 여섯 가지 과목 가운데 선정된 학교에서 원하는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교육은 과목에 대한 기본 지식교육, 실습에 대한 진로직업 탐구로 진행된다.
기아 관계자는 “올해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테크 분야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됐다”며 “청소년이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 연내 회복 불투명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KAIST, 암·노화에 미치는 '게놈 3차 구조' 신규 원리 발견
- 엘에스웨어 NFT 공모전 '김성훈·오성경' “NFT에 MBTI 녹여서 대상 거머쥐어”
- 생기원 정비 기술, 3200톤 구축함 띄웠다...광개토대왕함 손상 부품 신속 재생
- 알지티, 당일 설치?AS '써봇 2424 시스템' 제공...외산 로봇 대비 경쟁력
- 코아시아, 중국 AIoT 분야 1억불 규모 턴키 수주
- 美, 韓 등 동맹국 감청...대통령실 "필요한 협의 할 것"
- AI 디지털 치료제 스타트업, 美 존스홉킨스대와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