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출범 100일 맞아 커피차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라이프생명이 출범 100일을 맞아 임직원 대상으로 서울 역삼동 본사인 KB라이프타워 앞에서 100일 축하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출범 100일을 기념해 KB라이프생명의 임직원과 KB라이프파트너스 LP(라이프파트너)들을 노고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이 출범 100일을 맞아 임직원 대상으로 서울 역삼동 본사인 KB라이프타워 앞에서 100일 축하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출범 100일을 기념해 KB라이프생명의 임직원과 KB라이프파트너스 LP(라이프파트너)들을 노고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직접 커피와 100일 기념 떡, 쿠키, 마카롱 등을 나눠주며 임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소통 참여 이벤트를 운영, 모바일 질문지를 통해 회사에 바라는 점이나 의견도 자유롭게 제안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와 함께 KB금융그룹의 스타프렌즈 대표 캐릭터인 ‘키키’와 ‘비비’도 KB라이프생명의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KB라이프타워에 방문해 직원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었다. 이환주 대표이사 사장은 “출범 100일을 맞이하여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파트너스 모든 직원 및 LP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임직원분들과 함께 꿈을 향한 동행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3년 1월 1일 출범한 KB라이프생명은 임직원 화합을 위해 ‘호프데이’, ‘한마음 볼링대회’, ‘사회 공헌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김현진 기자 star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기 어떻게 보내…” 음주운전에 사망 초등생 유족 오열
- “SNS가 섬 망쳐” 관광객에 입장료 물린다는 '신혼여행 성지'
- 길거리 걷다 바지 밑으로 '툭'…대변 흘리고 사라진 남성
- '에어팟 끼고 자면 안 된다'…네티즌 '공감 폭발' 이유는
- 찜질방서 홀딱 벗고 女수면실 간 남성…말리는 직원 폭행까지
- 자녀 8명 낳은 아내 목에 쇠사슬 묶어 감금…中, 남편에 징역 9년
- 마이클 조던 200억 저택에…경찰이 들이닥친 이유는?
- 美 ‘우크라 문건’ 대량 유출…“韓 포함 동맹국 감청도 들통“
- 찻길에 세워주고 승객에 욕설 버스기사…법원 '정직 징계 정당'
- “586세대는 꿀 빨았다?…MZ, 주6일제 해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