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헬스케어, 유상증자·주주사 지분 매각에 급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바스헬스케어가 주주사 지분 매각 및 유상증자 소식에 급락했다.
셀바스헬스케어는 10일 오전 10시25분 기준 전거래일보다 27.68% 하락한 8440원에 거래중이다.
셀바스헬스케어 주가가 하락한 배경은 폴라리스오피스의 지분 매각 및 유상증자 소식이 전해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아울러 셀바스헬스케어는 약 341억원 규모의 주주배정 방식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지난 7일 공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셀바스헬스케어가 주주사 지분 매각 및 유상증자 소식에 급락했다.
셀바스헬스케어는 10일 오전 10시25분 기준 전거래일보다 27.68% 하락한 8440원에 거래중이다.
셀바스헬스케어는 의료진단기기 사업과 시각장애인 보조공학기기 사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2016년 9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셀바스헬스케어 주가가 하락한 배경은 폴라리스오피스의 지분 매각 및 유상증자 소식이 전해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폴라리스오피스는 셀바스헬스케어 보유 주식 315만7929주를 장내 매도 방식으로 처분하기로 결정했다. 양도금액은 약 369억원 규모다. 확보한 재원은 '인공지능(AI) 오피스' 고도화를 위한 미래 사업 발굴에 사용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셀바스헬스케어는 약 341억원 규모의 주주배정 방식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지난 7일 공시했다. 유상증자는 보통주 400만주가 신주로 발행되며, 신주 예정 발행가액은 8530원이다.
통상적으로 유상증자는 신주 발행으로 인해 기존 주주가치를 희석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주가에 악재로 작용한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컵 베이글녀' BJ 바비앙, 수영장서 비 맞으며…놀라운 비키니 몸매
- [인터뷰] 장항준 감독 "'리바운드' 매력은 리얼리티…힘 빼고 담백하게 그렸죠"
- 전소연, 비키니 걸치고 수줍은 워킹…몸매는 당당 그 자체
- 최고의 순간에 타인을 챙긴 손흥민-오타니, ‘월클’에는 이유가 있다 - 스포츠한국
- 미나·니키타 자매, 밉지 않은 글래머 몸매 자랑 "이쁜 척 죄송" - 스포츠한국
- 홍영기, 아이 둘 낳고도 섹시한 초미니 슬립 드레스 핏 - 스포츠한국
- “SON골 예술, 미토마는 신기루” 日매체도 ‘100호골’ 손흥민 승리 인정[손흥민 100골]
- 조이, 초미니 드레스 입고 뇌쇄적 자태… 넘사벽 섹시미 - 스포츠한국
- 티파니, 손바닥만한 튜브톱으로 겨우 가린 패션 - 스포츠한국
- ‘50점 합작’ 박정아-캣벨, 벼랑 끝에서 도로공사 우승 불씨 살렸다[스한 이슈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