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제24회 청소년 글짓기·그림그리기 21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오는 21일까지 '제24회 청소년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코로나19로 잠정 중단했다가 3년 만에 열리는 이 대회는 의왕 청소년들이 글과 그림 분야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경연의 장이 예상된다.
대회는 초·중·고등부로 구분해 시·산문·그림·만화 그리기 총 4개 부문을 접수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초·중·고등학교 또는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의왕=좌승훈기자〕경기 의왕시는 오는 21일까지 ‘제24회 청소년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코로나19로 잠정 중단했다가 3년 만에 열리는 이 대회는 의왕 청소년들이 글과 그림 분야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경연의 장이 예상된다.
대회는 초·중·고등부로 구분해 시·산문·그림·만화 그리기 총 4개 부문을 접수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초·중·고등학교 또는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시에 거주 중인 타 시․군 학교 재학생은 당일 현장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의왕철도축제(5.5~5.6) 첫날인 5월 5일, 왕송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왕송호수공원 내 마련된 대회 부스로 직접 방문해 도화지 또는 원고지를 배부받아 정해진 시간 내에 작품을 완성해 부스로 제출하면 된다. 대회 이후 작품심사를 거쳐 시상이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onj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이호연, 이승기♥이다인 부케 주인공 “곧 좋은 소식”
- 원로배우 주진모, 9일 처상…아내 안봉희 씨 지병으로 별세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불도장에 랍스터 등 30만원대 식사로 하객 대접…이서진·이선희는
- “원하는 분 많아서…” 은퇴 의지보다 책임감이 더 큰 김연경
- 사기캐 둘째에 이동국 “집에 있는 딸 좀 찾아달라”
- 한상진 “故현미 부고, 가짜 뉴스라 생각” 오열(마이웨이)[SS리뷰]
- ‘음주운전만 3번’ 호란, ‘복면가왕’ 출연에 누리꾼 ‘분노’
- [단독] 홀로서기 츄, 대주주가 바이포엠…끊기 힘든 인연
- 김태희, 오랜만에 전한 근황..“곧 새 작품으로 인사드린다”
- 이혜성 “KBS 재직 시절 ‘감히 나랑 같은 숍 다녀?’ 갑질 선배 있었다”(집사부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