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 감각' 품은 '시티팝 요정'…최하트, '이별5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하트의 새로운 감성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최하트의 새 싱글 '이별5분'을 발매한다.
특히 최하트는 지난 'Million(밀리언)'에 이어 '이별5분' 작사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보컬은 물론, 작사 능력까지 선보이며 '성장형 싱어송라이터'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최하트가 '이별5분'에서 어떤 감성을 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하트의 새로운 감성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최하트의 새 싱글 '이별5분'을 발매한다. 지난해 8월 공개한 'Million' 이후 약 8개월 만에 신보다.
'이별5분'은 감각적인 피아노 사운드 아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여행하는 느낌을 표현한 시티팝이다. 몽환적인 멜로디와 최하트 특유의 아련한 음색이 더해져 긴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최하트는 지난 'Million(밀리언)'에 이어 '이별5분' 작사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보컬은 물론, 작사 능력까지 선보이며 '성장형 싱어송라이터'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최하트가 '이별5분'에서 어떤 감성을 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최하트는 지난 2월 데뷔 싱글 'Elastic Love(엘라스틱 러브)'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후 'Million(밀리언)'으로 80년대 디스코 사운드 기반의 색다른 시티팝을 선사해 '시티팝 요정'으로 떠올랐다. 지난해 'Elastic Love(엘라스틱 러브)'의 일본어 버전까지 발매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보여줬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10일 띠별 운세
- '물어보살' "남편이 회사 대표…24시간 직장생활 불편" 고백
- 눈부신 ‘야구 여신’…박지영, ‘베이스볼 투나잇’ 비하인드 컷 공개
- '조선의 사랑꾼' 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와 촬영 중 첫 만남…집중 못해"
-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낭만 무드 '캐릭터 포스터' 공개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연내 회복 불투명
- 엘에스웨어 NFT 공모전 '김성훈·오성경' “NFT에 MBTI 녹여서 대상 거머쥐어”
- 생기원 정비 기술, 3200톤 구축함 띄웠다...광개토대왕함 손상 부품 신속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