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설렘 가득 신보 '러브스트럭!'으로 돌아온다…오늘(10일) 발매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첫사랑의 설렘 안고 돌아온다.
케플러는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을 발매한다.
'러브스트럭!'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가 느끼는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선보인다.
타이틀곡 '기디(Giddy)'는 디스코 펑크 장르의 곡이다.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투를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세련된 멜로디로 그려냈다.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에 케플러 특유의 에너제틱한 챈팅을 더했다.
특히 케플러는 음원 발매에 앞서 10일 밤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디' 뮤직비디오 영상을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케플러는 경쾌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한 케플러만의 매력을 배가시켜주는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무드를 드러냈다.
이 밖에도 사랑에 빠진 남녀의 미묘한 감정을 그린 '러블리(LVLY)', 모든 사람이 하나쯤 마음속에 품고 있는 기억을 시티(City)라는 공간에 비유해 표현한 '백 투 더 시티(Back to the City)', 사랑에 대한 호기심 가득하고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와이(Why)',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는 길이 늘 해피 엔딩은 아니더라도 항상 그의 곁에 머물겠다는 소녀의 진심 어린 사랑과 희망을 담은 '해피 엔딩(Happy Ending)' 등 5개 트랙이 이번 앨범을 채운다.
한편 '러브스트럭!'은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러브스트럭!'으로 컴백하는 케플러. 사진 =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