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미니 믹서기' 출시…블렌딩·분쇄 하나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주스부터 천연조미료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쿠쿠 미니 믹서기를 출시했다.
쿠쿠 미니 믹서기는 식재료에 따라 블렌딩과 분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십자형과 일자형의 두 가지 전용 믹서 칼날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적합한 칼날을 선택해 쿠쿠 미니 믹서기 하나로 사과와 바나나 같은 과일을 주스로 만들거나, 멸치·다시마·마늘 등을 조합해 천연 조미료를 만들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주스부터 천연조미료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쿠쿠 미니 믹서기를 출시했다.
쿠쿠 미니 믹서기는 식재료에 따라 블렌딩과 분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십자형과 일자형의 두 가지 전용 믹서 칼날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적합한 칼날을 선택해 쿠쿠 미니 믹서기 하나로 사과와 바나나 같은 과일을 주스로 만들거나, 멸치·다시마·마늘 등을 조합해 천연 조미료를 만들 수 있다.
제품은 과열 방지 장치를 내장해 장시간 사용으로 모터가 과열될 경우 자동으로 멈춘다. 믹서 용기를 누르고 돌리면 본체와 용기가 고정되는 안전 잠금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와 캡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이 간편한 점도 장점이다. 사용상 편의를 위해 대(500ml)와 소(300ml) 사이즈 용기를 제공한다. 보조 캡도 들어 있어 블렌딩 후 뚜껑만 교체해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다.
제품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를 적용했다. 심플한 외형에 그레이스 화이트와 퓨어 핑크 색상으로 화사한 색감을 살렸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쿠홀딩스, 지난해 영업이익 878억원… 전년比 18% 감소
-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위해 우려에 리콜
- 쿠쿠전자, 밥솥 최대 40% 할인…프로야구 개막 기념
- 렌털 통했다…쿠쿠홈시스 매출 1조원 눈앞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