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4년만의 전국투어 콘서트 5월 개막
박세희 기자 2023. 4. 10.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디바로 손꼽히는 가수 박정현이 4년 만의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박정현은 오는 5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2023 박정현 콘서트 'The Bridge'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박정현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9년 '만나러 가는 길' 이후 약 4년 만의 전국 투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디바로 손꼽히는 가수 박정현이 4년 만의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박정현은 오는 5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2023 박정현 콘서트 ‘The Bridge’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에선 ‘나는 가수다’, ‘비긴어게인’ 등 여러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다채로운 명곡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현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9년 ‘만나러 가는 길’ 이후 약 4년 만의 전국 투어다.
박정현은 이번 콘서트 ‘The Bridge’를 통해 새로운 발자취를 위해 또 한 단계를 넘어설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The Bridge’의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된다.
박세희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준표, “정치 초보 뽑아 놓고 노련한 대화하란 건 넌센스”, 유시민 “영부인 인스타용 사진만
- 윤희숙 “헛발질과 같은편 조롱에 나라는 뒷전”...양곡법 찬성 여론 높은 건 與 탓
- “감히 나랑 같은 숍을 다녀?”…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
- 가시방석 정청래…보좌관 출신 시의원 성비위 의혹에, 아들 학폭논란까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 죽고싶다, 그와 일면식 없어”
- ‘왜 거기서 내렸을까’… 고속도로서 내렸다가 뒷차에 연달아 치여 숨진 승객 ‘미스터리’
- ‘여자 둘 남자 하나’ 동거남녀에…한혜진 ‘충격’
- 현미, 미국에서 잠든다…하춘화·설운도 등 조문
- 우크라 유린한 이란 자폭드론 ‘신모델’…“50㎏ 폭약 탑재, 450km 거리 타격”
- [속보]‘강남 납치·살인’ 연지호 “3억원 넘게 받기로 해”…3인조 구속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