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찬, 잼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조정석 정상훈 한솥밥[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배우 이수찬이 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잼엔터테인먼트는 4월 10일 "이수찬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잠재력이 큰 배우로 향후 다양한 작품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수찬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잼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가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인배우 이수찬이 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잼엔터테인먼트는 4월 10일 “이수찬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잠재력이 큰 배우로 향후 다양한 작품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이수찬은 훈훈한 비주얼과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중함과 풋풋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표정은 앞으로 그가 선보일 행보에 기대를 더한다.
올해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한 이수찬은 연기를 전공하며 쌓아온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불어 노래, 운동, 악기 연주 등 다방면의 재능을 겸비하고 있는 준비된 배우다.
한편, 이수찬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잼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잼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일주일에 5번 왕성하게” 이승기♥이다인, 이순재 19금 덕담에 진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송가인 ‘비나리’ 두고두고 회자될 무대 탄생→‘불후’ 土 예능 시청률 1위
- 이상민, 빚 다 갚았다더니 소개팅녀 앞 횟감+킹크랩 일시불 플렉스(미우새)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