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애플페이 도입…“소비자 결제 편의성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는 업계 최초로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온라인 몰에서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하다.
시몬스는 애플페이 외에도 다양한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을 도입해 소비자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는 업계 최초로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온라인 몰에서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하다.
애플페이는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반으로 한 비접촉식 간편결제 서비스다. 아이폰과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 사용 고객이 실물 카드 없이 결제할 수 있다.
시몬스는 애플페이 외에도 다양한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을 도입해 소비자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최대 1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 연내 회복 불투명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전자의무기록 인증제 3년, 일반병원 도입 '미미'
- 잊혔던 '도시광산', 2차전지 시장 타고 부활...주요 기업 실적 개선에 미래 투자
- 충남도, 농촌형 충남사회적경제혁신타운 착공…사회적경제기업·지원조직 집적화
- 입국장 인도장 시범운영…중소 면세업계 “주류·담배 제외해야” 논란
- 보안 취약점 알고도 패치 전까지 '쉬쉬'···수개월간 고위험 SW 사용
- 틸 셰어 이끈 폭스바겐그룹코리아, 7년 만에 '흑자 전환'
- 이른더위에 가전양판점 여름 마케팅 시계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