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너가 왜 거기서 나와?"…엑스레이 찍었더니 '충격'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착용한 채 잠든 남성에게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7일 중국 매체 쾌간시빈 비디오는 에어팟을 삼킨 20대 남성 A씨의 사연을 전했습니다.
A씨는 최근 에어팟으로 음악을 듣다 잠들었는데 잠에서 깨어난 그는 에어팟 한 쪽이 보이지 않아 방 곳곳을 뒤졌지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음악을 크게 재생해 들리는 소리로 에어팟을 찾으려 했던 그는 뭔가 자신의 몸속에서 음악 소리가 나는 것 같은 이상한 기분이 들었고 자신이 에어팟을 삼켰다고 생각하고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놀랍게도, X레이를 찍어보니 정말 에어팟이 배 속에 있었고 결국 자신의 변 속에서 잃어버린 에어팟 한 쪽을 다시 찾았다고 합니다.
에어팟을 삼킨 남성이 사연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공감이 폭발했습니다. 무선 이어폰이 필수품이 되면서 누구나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음악 들으며 잘때 진짜 조심해야 한다” “에어팟 끼고 절대 자지 마라” 등등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잃어버린 에어팟을 배 속에서 찾은 사연은 수시로 전해지는데 지난 2020년에는 미국의 한 어린이가 선물 받은 에어팟을 삼켜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대만에서도 한 남성이 잠자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에어팟을 삼킨 후, 모르고 있다가 사라진 에어팟을 찾기 위해 ‘나의 찾기’ 기능을 통해 에어팟을 찾은 사례도 있었습니다. 당시 남성이 배변을 통해 배출한 기기는 배터리가 41% 남아있었으며 정상적으로 작동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양서정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1023ashley@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승민, CIA 감청 의혹에 ″尹, 한심하고 비굴하기 짝이 없어″
- 임신한 아내에게 ″헤어지자″…남편 폭행한 20대 임산부, 집행유예
- 정은표, 모친상 이어 부친상 `해마다 생각할 수 있어 그나마 다행`
- 우유에 필로폰 섞어 퀵서비스로 전달…음료 제조책 등 2명 영장
- 이재명, 이낙연 장인상 조문…13개월 만의 만남
- 홍준표 ″정치력 없는 대통령, 우리가 뽑았다…이왕 됐으니 도와줘라″
- 尹 대통령 지지율, 소폭 하락…4주 연속 36%대
- 음주운전자가 앗아간 9세 여자아이 생명…″차가 인도로 돌진할 줄이야″
- 옥천서 강에 빠진 승용차...운전자 의식불명
- [굿모닝월드]특별 임용된 미국의 토끼 경찰, 임무는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