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입니까?" 김경진, 지인 위해 대출까지..오은영 '일침'[결혼 지옥]

김나연 기자 2023. 4. 10.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1호 개그맨, 모델 커플인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 부부가 오은영 박사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개그맨, 모델 1호 커플인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등장한다.

김경진과 7살 차이지만 식사, 스케줄, 심지어는 머리를 감겨줬고, 전수민은 결혼 후 마치 아들을 키우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 사진=MBC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국내 1호 개그맨, 모델 커플인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 부부가 오은영 박사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개그맨, 모델 1호 커플인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등장한다. 결혼 3년 차인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결혼까지 골인했지만, 점점 줄어드는 대화에 둘이 있을 때는 정적이 익숙해졌다고. 특히 아내 전수민은 남편이 무슨 생각으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지 알고 싶다며 적극적으로 사연을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일상 속 전수민은 아침부터 청소와 아침 식사 준비 등 집안일을 도맡아 했다. 뒤늦게 일어난 김경진은 꼼짝없이 누워 빈둥거리기만 했는데. 김경진과 7살 차이지만 식사, 스케줄, 심지어는 머리를 감겨줬고, 전수민은 결혼 후 마치 아들을 키우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반면 김경진도 전수민과 경제적인 문제같은 현실적인 대화를 나눌 때 전수민이 아이 같다며 답답해했다.

김경진은 개그맨 활동과 함께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파스타 가게를 운영 중이다. 전수민도 쉬는 날이면 김경진을 도와 파스타 가게 일을 돕고 있다고. 몰아치는 손님에 쉴틈없이 바쁜 점심 시간 김경진도, 전수민도 각자 바삐 움직이지만, 묘하게 손발이 맞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점심 장사를 마치고 뒤늦은 점심 식사를 위해 마주 앉은 두 사람. 김경진은 전수민에게 최근 식당의 메뉴를 바꾸며 생긴 큰 지출과 자영업의 괴로움에 대해 털어놓는다. 괴로워하는 남편의 모습에 전수민은 "잘 될 거야! 내가 초긍정이라 괜찮다"라며 응원한다.

아내의 응원에도 뭔가 불편해 보이던 김경진은 현실 감각없이 무작정 해맑기만 아내가 철없게 느껴진다고 토로한다. 김경진은 속상한 마음에 점심시간 아내의 서빙 실수를 지적하고, 전수민 역시 서운함에 언성이 높아지고 식사 자리는 싸움으로 끝나는 듯했다. 하지만 잠시 후, 전수민은 돌연 김경진에게 화해하자며 손을 내밀고,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가 급작스러운 전수민의 화해 신청에 깜짝 놀란다. 오 박사 역시, 전수민의 긍정에는 단순히 긍정적인 것만이 아닌 또 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분석한다.

특히 김경진은 가게 운영이 어려워 전기세까지 밀릴 정도로 경제적인 압박을 받고 있다면서도 형편이 어려운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기 위해 대출까지 했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한다. 심지어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한 상황이 한두 번이 아니라고. 전수민은 자신과 상의 없이 큰돈을 빌려주는 김경진에게 "내가 와이프인데 날 뭐라고 생각하는 거지?"라며 서운함을 표현한다.

영상을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김경진에게 "경진 씨는 은행입니까?"라고 물으며 돈을 빌려주는 역할을 하는 사람이 아닌데 왜 돈을 빌려주는지 자세히 묻는다. 김경진은 빌려달라고 하는 사람도 진짜 어려운 것 같아서라고 답했지만, 오 박사는 김경진만의 돈을 빌려주는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고 분석, 오늘 그 답을 꼭 찾고 가야 한다고 말한다.

한편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