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전수민 ‘결혼지옥’ 출연 “지인 돈 빌려주기 위해 대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결혼지옥'에 뜬다.
4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개그맨·모델 1호 커플인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등장한다.
김경진과 7살 차이지만 식사, 스케줄, 심지어는 머리 감겨주기 까지, 전수민은 결혼 후 마치 아들을 키우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전수민은 자신과 상의 없이 큰돈을 빌려주는 김경진에게 "내가 와이프인데 날 뭐라고 생각하는 거지?"라며 서운함을 표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결혼지옥'에 뜬다.
4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개그맨·모델 1호 커플인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등장한다. 첫눈에 반해 결혼까지 골인했지만, 점점 줄어드는 대화에 둘이 있을 때는 정적이 익숙해진 두 사람. 특히 아내 전수민은 남편이 무슨 생각으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지 알고 싶다며 적극적으로 사연을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윽고 공개된 그들의 일상. 전수민은 아침부터 청소와 아침 식사 준비 등 집안일을 도맡아 했다. 하지만 뒤늦게 일어난 김경진은 꼼짝없이 누워 빈둥거리기만 했다. 김경진과 7살 차이지만 식사, 스케줄, 심지어는 머리 감겨주기 까지, 전수민은 결혼 후 마치 아들을 키우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반면 김경진도 전수민과 경제적인 문제 등 현실적인 대화를 나눌 때 아내가 아이 같다며 답답해했다. 서로가 서로를 육아한다고 느끼는 두 사람은 문제점을 파악하고 다시 행복한 신혼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까.
개그맨 활동과 함께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파스타 가게를 운영 중인 김경진. 전수민도 쉬는 날이면 김경진을 도와 파스타 가게 일을 돕고 있다는데. 몰아치는 손님에 쉴틈없이 바쁜 점심 시간. 김경진도, 전수민도 각자 바삐 움직이지만, 묘하게 손발이 맞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점심 장사를 마치고 뒤늦은 점심 식사를 위해 마주 앉은 두 사람. 김경진은 전수민에게 최근 식당의 메뉴를 바꾸며 생긴 큰 지출과 자영업의 괴로움에 대해 털어놓는다. 괴로워하는 남편의 모습에 전수민은 “잘 될 거야! 내가 초긍정이라 괜찮다”며 응원한다.
아내의 응원에도 뭔가 불편해 보이던 김경진은 현실 감각없이 무작정 해맑기만 아내가 철없게 느껴진다고 토로한다. 속상한 마음에 점심시간 아내의 서빙 실수를 지적한 김경진. 전수민 역시 서운함에 언성이 높아지고 식사 자리는 싸움으로 끝나는 듯 했다. 하지만 잠시 후, 돌연 김경진에게 화해하자며 손을 내미는 전수민.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가 급작스러운 전수민의 화해 신청에 깜짝 놀란다. 오 박사 역시, 전수민의 긍정에는 단순히 긍정적인 것만이 아닌 또 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분석하는데. 한없이 밝은 아내의 긍정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
가게 운영이 어려워 전기세까지 밀릴 정도로 경제적인 압박을 받고 있다는 김경진. 그런 상황에서도 형편이 어려운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기 위해 대출까지 했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한다. 심지어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한 상황이 한두 번이 아니라고. 전수민은 자신과 상의 없이 큰돈을 빌려주는 김경진에게 “내가 와이프인데 날 뭐라고 생각하는 거지?”라며 서운함을 표현한다.
영상을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김경진에게 “경진 씨는 은행입니까?”라고 물으며 돈을 빌려주는 역할을 하는 사람이 아닌데 왜 돈을 빌려주는지 자세히 묻는다. 김경진은 빌려달라고 하는 사람도 진짜 어려운 것 같아서라고 답했지만, 오 박사는 김경진만의 돈을 빌려주는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고 분석, 오늘 그 답을 꼭 찾고 가야 한다고 말하는데. 김경진은 왜 본인도 어려운 상황에 대출까지 받아 돈을 빌려주는 걸까.(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일주일에 5번 왕성하게” 이승기♥이다인, 이순재 19금 덕담에 진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