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팬티 돌아간 것 같아"…신예은X강훈, 숨길 수 없는 '돌+I' 본능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예능 꿈나무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꽃선비를 아시나요?'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유재석은 신예은에 대해 "예능에서 명장면을 많이 만들었는데 회사에서 말리더라"라며 '예능 인재'임을 강조했고 전소민 역시 "원래 돌+아이 본능은 삐져 나온다. 감출 수 없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예능 꿈나무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꽃선비를 아시나요?'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유재석은 신예은에 대해 "예능에서 명장면을 많이 만들었는데 회사에서 말리더라"라며 '예능 인재'임을 강조했고 전소민 역시 "원래 돌+아이 본능은 삐져 나온다. 감출 수 없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신예은은 '런닝맨'을 위해 숨겨왔던 예능 본능을 드러내며 '댄스 메들리'를 선보였다. 누가 뭐래도 자기 갈 밀만 가는 '맑눈광 댄스'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반면 강훈은 멀쩡한 비주얼 속 '허당기'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번째 미션인 '같은 수묵화를 찾으시오'에서 팀 대표로써 신예은과 격돌했는데 멤버들이 기상천외하게 그려놓은 그림들의 짝을 찾아내며 제목까지 맞혀내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이후 진행된 미션 '꽃놀이 포토타임'에서는 유독 미끄러움을 이기지 못하고 '꽈당'을 반복하는가 하면 급기야 "팬티가 돌아간 것 같다"고 고백하는 솔직한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이날 레이스에는 '꽝선비'가 숨어있었고 멤버들은 레이스가 끝날 때마다 꽝선비 힌트를 받아내며 유추에 나섰다. 레이스 승리 팀인 '꾹이네 객주' 팀은 유독 과민 반응을 보이는 하하를 꽝선비로 지목했고,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1%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결국 하하는 꽝선비의 정체가 탄로나며 신예은에게 물따귀를 맞았다. 신예은은 물따귀도 제대로 때리는 남다른 '예능 폼'으로 멤버들을 감탄하게 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중견배우 주진모, 9일 아내상 "슬픔 속 빈소 지켜"
- 신주아, 누가 골프를 '이렇게 입고 배워'…심한 노출에 "이렇게 보일 줄은"
- 이유비가 이승기♥이다인 민폐하객? '올핑크 하객룩'에 의견 분분 [SC이슈]
- 故현미, 별세 하루前 무대영상...한상진·노사연 오열 "별세 소식, 가짜뉴스 인 줄" ('마이웨이')[
- “이상민, 출연료만 186억..70억 빚 청산 가능했던 이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