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대 판매한 현대차 영업이사, 판매거장에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천안북부지점 홍은표 영업이사가 '판매거장'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판매거장은 누적 판매 5000대를 돌파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명칭으로, 지금까지 단 17명에게만 부여됐다.
홍 이사는 지난 1988년 현대차에 입사, 35년 만에 5000대 판매를 달성했다.
현대차는 영업 현장의 직원을 격려하고,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 명예 포상 제도, 전국 판매왕, 더 클래스 어워즈 제도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천안북부지점 홍은표 영업이사가 ‘판매거장’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판매거장은 누적 판매 5000대를 돌파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명칭으로, 지금까지 단 17명에게만 부여됐다.
홍 이사는 지난 1988년 현대차에 입사, 35년 만에 5000대 판매를 달성했다. 홍 이사는 “5000대 판매를 달성할 수 있어 무한한 영광이다”라며 “믿음과 성실함, 꾸준함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한 것이 판매비결”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영업 현장에서 최고의 노력과 열정으로 고객 감동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것이고, 현대차가 모빌리티 산업의 선두 주자가 되는데 밀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영업 현장의 직원을 격려하고,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 명예 포상 제도, 전국 판매왕, 더 클래스 어워즈 제도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 중이다.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판매장인, 3000대 달성 시 판매명장, 4000대 달성 시 판매명인, 5000대 달성 시 ‘판매거장’이란 칭호를 붙인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
- [주간코인시황] ‘트럼프 당선’에 최고가 경신한 비트코인… “상승 흐름 계속”
- 트럼프 피해주로 꼽혔었는데... 증권가, 대한항공 주목하라는 이유
- [명의를 찾아서] “드라마 우영우 같은 ‘고기능 자폐’ 치료할 수 있다”
- ‘750年 전통 양반가 술’ 안동소주, 韓 증류주 본고장 넘어 세계로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가전 강국’ 일본에서도… 중국 브랜드, TV 시장 과반 장악
- “감동 바사삭”… 아기 껴안은 폼페이 화석, 알고 보니 남남
-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 중국 게임사… 차기작 한국 출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