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50%, 킹크랩 40% 싸게 사세요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온, 코리아세븐,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롯데멤버스 등 롯데그룹의 주요 유통사(社) 8개가 통합 할인 행사를 펼치는 ‘롯키데이’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일간 열린다. ‘롯키’는 ‘롯데’와 행운을 뜻하는 러키(lucky)의 합성어다. 고물가 시대인 만큼 생필품과 인기 먹거리를 중심으로 주요 상품을 50%까지 할인한다.
‘롯키데이’는 작년 10월에 10일 동안 처음 진행됐던 할인 행사다. 올해부터는 매년 봄과 가을 두 차례에 걸쳐 두 주씩 열릴 예정이다.
롯데마트·롯데슈퍼·세븐일레븐은 생필품 반값 할인 행사를 중점적으로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등급 한우를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50%, 킹크랩을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슈퍼는 오는 19일까지 한우, 달걀, 두부를 행사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반값까지 할인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까지 비빔밥 도시락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 롯데 유통8사 뭉쳐 통합행사 ‘롯키데이’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선착순 5만명에게 패션 상품을 20만원 넘게 살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과 결제 수단에 따라 7% 상품권이나 엘포인트(L.POINT)를 더 주는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한다.
롯데온은 롯데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롯키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뷰티, 건강, 생활용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3일까지 로봇청소기를 비롯한 가전 23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멤버스는 행사 기간 동안 엘페이(L.PAY)로 결제한 고객에겐 응모를 통해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이나 여행 상품권을 준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군사지원 중단? 우크라 수개월내 원자탄 개발 가능”
- “수능 이틀 전 혈액암 진단 받아”…병원서 시험 치르는 수험생의 기적
- 여행·휴식보다 ‘이것’ 먼저… 수능 끝나고 하고 싶은 일 물었더니
- 허위사실 공표 혐의 허종식 의원, 항소심 첫 재판서 “허위 글 아니다”
- 공직선거법 위반 박남서 경북 영주시장…항소심도 당선무효형
- 대한항공, 성폭력 가해자 징계없이 퇴사시켜…대법 “회사가 배상해야”
- 여대 학생회에 “패도 돼?” 댓글 남긴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尹, 러·북 군사 협력에 “중국도 책임 있는 역할 다해달라”
- Supercomputer Project Delayed: South Korea faces challenges in AI chip race
- “엔비디아 주주였는데…” 젠슨 황에 고개 숙인 손정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