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비상!' 제수스에게 추가 실점...아스널에 0-2(전반 진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상이다.
리버풀이 이른 시간 2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리버풀과 아스널은 10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에서 맞붙고 있다.
전반 28분 아스널은 제수스 추가골까지 더해 2-0으로 달아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비상이다. 리버풀이 이른 시간 2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리버풀과 아스널은 10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에서 맞붙고 있다. 전반 28분 아스널은 제수스 추가골까지 더해 2-0으로 달아났다.
홈팀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으로 시작했다. 디오고 조타, 코디 각포, 모하메드 살라가 최전방에 포진했다. 중원은 커티스 존스, 파비뉴, 조던 헨더슨이 지켰다. 4백은 앤디 로버트슨, 버질 반 다이크, 이브라히마 코나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가 구성했다. 골키퍼 장갑은 알리송이 착용했다.
원정팀 아스널도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가브리엘 제수스, 부카요 사카가 득점을 노렸다. 미드필드에는 그라니트 자카, 토마스 파티, 마르틴 외데고르드가 출격했다. 수비는 올렉산드르 진첸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롭 홀딩, 벤 화이트가 호흡했다. 골문은 아론 람스데일이 지켰다.
이른 시간 균형이 깨졌다. 전반 7분 사카 돌파 과정에서 로버트슨이 미끄러졌다. 반 다이크가 외데가르드 패스를 걷어내려 했지만 굴절되어 마르티넬리에게 전달됐다. 속도를 높인 마르티넬리가 침착하게 밀어 넣어 득점에 성공했다.
분위기가 고조됐다. 전반 16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전환이 이루어졌다. 사카 크로스 이후 제수스가 슈팅하려 했지만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리버풀도 반격했다. 전반 19분 파비뉴 패스에 이어 로버트슨이 슈팅했지만 우측으로 벗어났다.
격차가 벌어졌다. 전반 28분 마르티넬리가 순간 라인 브레이킹에 성공하여 왼쪽 빈 공간을 허물었다. 문전으로 연결된 크로스를 제수스가 헤더로 마무리하며 추가골을 기록했다. 리버풀은 이른 시간 2실점을 허용하며 위기에 봉착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