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갑자기 ‘정은지 사건’ 실검에 올라 놀라, 착실하게 살아” (드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지가 최근 SNS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사연을 말했다.
박재범이 "얼마 전에 정은지 사건이 큰 이슈가 됐다고?"라고 묻자 정은지는 "얼마 전에 제가 갑자기 실검에 올랐더라. 저도 처음에 놀랐다"고 답했다.
박재범은 "'사건의 지평선'을 한 키 올려서 불렀다고? 안 그래도 높은데"라며 놀랐고 정은지는 "너무 힘들더라. 하긴 했다"며 '사건의 지평선'을 즉석에서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은지가 최근 SNS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사연을 말했다.
4월 9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13년차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했다.
박재범이 “얼마 전에 정은지 사건이 큰 이슈가 됐다고?”라고 묻자 정은지는 “얼마 전에 제가 갑자기 실검에 올랐더라. 저도 처음에 놀랐다”고 답했다.
이어 정은지는 “‘사건의 지평선’ 커버를 했는데 풀네임 검색을 하지 않으면서. 최근에 술과 관련된 드라마를 촬영해 얘가 드디어 하신 것 같다. 착실하게 열심히 잘 살고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괜찮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박재범은 “‘사건의 지평선’을 한 키 올려서 불렀다고? 안 그래도 높은데”라며 놀랐고 정은지는 “너무 힘들더라. 하긴 했다”며 ‘사건의 지평선’을 즉석에서 선보였다.
정은지의 깔끔한 고음이 돋보이는 무대에 박재범도 “너무 잘하신다”며 감탄했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일주일에 5번 왕성하게” 이승기♥이다인, 이순재 19금 덕담에 진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