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인상 불가능! 바르셀로나, 뎀벨레 재계약 난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봉 인상은 불가능하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9일(한국 시간) "바르셀로나의 우스망 뎀벨레 재계약 협상이 중단됐다"고 보도했다.
뎀벨레는 2017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며 무려 1억 3,550만 파운드(약 1,960억 원)라는 엄청난 이적료를 기록했다.
이에 바르셀로나는 뎀벨레의 재계약을 시도했으나 구단 재정 상황이 좋지 않아 연봉 인상이 불가능해 재계약 협상은 난항을 겪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연봉 인상은 불가능하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9일(한국 시간) “바르셀로나의 우스망 뎀벨레 재계약 협상이 중단됐다”고 보도했다.
뎀벨레는 2017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며 무려 1억 3,550만 파운드(약 1,960억 원)라는 엄청난 이적료를 기록했다.
당연히 많은 팬들은 뎀벨레의 활약을 기대했다. 하지만 뎀벨레는 기복이 심했다. 잘하는 경기에서는 최고의 활약을 보였지만 최악일 때는 부상까지 겹치며 팬들을 실망시켰다.
이런 뎀벨레는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 체제에서 많은 지도롤 받으며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지난 시즌에는 13도움을 기록하며 라리가 도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바르셀로나는 뎀벨레의 재계약을 시도했으나 구단 재정 상황이 좋지 않아 연봉 인상이 불가능해 재계약 협상은 난항을 겪고 있다. 뎀벨레의 계약기간은 2024년에 만료된다.
분명한 사실은 바르셀로나가 뎀벨레의 주급을 올릴 수 없다는 것이다. 바르셀로나보다 더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구단이 등장한다면 뎀벨레의 이적 가능성은 급격히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해할 수 없다'' 수베로 감독을 향한 KS 7년 연속 진출 해설의 이례적인 쓴소리
- 한국전 나왔던 우루과이 스타…토트넘이 노린다 ‘바이아웃 860억’
- EPL 패스 마스터-산왕-신 모두 없다고? ‘레전드의 이달의 선수 0’
- 미토마 동점골 강탈 주장 ‘핸드볼 파울이더라도 PK잖아!’
- ‘손흥민-케인 쌍두마차’ 토트넘, 스쿼드 가치 TOP 10 몇 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