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혁의 수다톡톡]서인영의 '럭셔리 결혼식' 방송, 재밌었나요? "과할까 걱정했다"는데 과했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할까봐 걱정했다'는데 과했다.
예능을 다큐로 보고 싶지는 않지만, 꽃 장식만 1억원이 들어간 결혼식에 '억'소리라 절로 난다.
특히 서인영이 앞선 방송에서 언급했던 영화 '트와일라잇' 등나무꽃 로망을그대로 실현해준 비키정은 자신있게 "위에 걸린 꽃이 3천송이"라고 설명했다.
서인영은 "결혼식의 완성은 꽃"이라고 행복해하면서, 이어 "꿈의 결혼식으로 만들어주셨다. 대표님 감사하다. 결혼식이 완벽해서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과할까봐 걱정했다'는데 과했다.
예능을 다큐로 보고 싶지는 않지만, 꽃 장식만 1억원이 들어간 결혼식에 '억'소리라 절로 난다. 대강 방송에 공개된 숫자로만 봐도 엄청나다. 4천단의 꽃을 공수했고, 위에 걸린 꽃만 3천송이란다. 은방울꽃 부케는 일본에서 공수해왔다. 신부 대기실 꽃장식만 4백만원이라는 자막이 이어졌다.
"꽃이랑 결혼식이랑 잘 사는 건 상관 없다. 결혼식 때 사진도 그렇고 영상도 볼 일이 없다"는 이지혜의 말이 오히려 와닿는다고 하면, 너무 삭막한 평일까.
4월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02회에서는 지난 2월 결혼한 서인영의 웨딩 로망이 모두 실현된 영화 같은 결혼식장이 공개됐다.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이벤트 디자인을 총괄한 비키정은 새벽 1시부터 날이 밝을 때까지 50명의 인원과 함께 밤새도록 동분서주했다. 4m 구조물 설치, 꽃 4천단 채우기, 포토존 및 신부 대기실 꾸미기, 장식물 배치 등 일이 끝도 없이 펼쳐졌다. 이가운데 4천단의 꽃을 공수해 예식장을 꾸민 비키정은 "사용된 꽃 종류만 100여 가지로 비용은 많게는 1억 원어치"라고 설명했다.
이날 비키정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식장에 들어선 서인영은 아름다운 웨딩홀 곳곳을 둘러보며 "제가 딱 원하던 거다", "영화를 찍어도 될 것 같다"며 감탄했다. 또 "돈으로만 할 수 없는 것. 너무 빈티지하고 예쁘다"며 서인영은 "제가 딱 원하던 거다. 과할까봐 걱정도 했는데 과하지 않고 너무 아름답다. 샹들리에 너무 좋다. 영화 하나 찍어도 되겠다"고 감탄사를 이어갔다.
특히 서인영이 앞선 방송에서 언급했던 영화 '트와일라잇' 등나무꽃 로망을그대로 실현해준 비키정은 자신있게 "위에 걸린 꽃이 3천송이"라고 설명했다.
또 비키정에게 서인영이 '트와일라잇' 느낌에 이어 유일하게 주문했던 것이 있는데, 고소영 등 스타들이 부케로 썼던 은방울꽃 부케. 보통 유럽에서 건너와야 해서 3주는 걸린다고 했는데, 비키정이 모든 인맥을 총동원해 결혼식 며칠 전 일본에서 공수해왔다.
서인영은 "결혼식의 완성은 꽃"이라고 행복해하면서, 이어 "꿈의 결혼식으로 만들어주셨다. 대표님 감사하다. 결혼식이 완벽해서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이에 스페셜 MC이자 기혼자 이지혜는 "꽃이랑 결혼식이랑 잘 사는 건 상관 없다. 결혼식 때 사진도 그렇고 영상도 볼 일이 없다"는 현실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월 26일 6살 연상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비가 이승기♥이다인 민폐하객? '올핑크 하객룩'에 의견 분분 [SC이슈]
- “이상민, 출연료만 186억..70억 빚 청산 가능했던 이유”
- 김구라 "생활보호대상자 시절 벼랑 끝..전 부인은 매일 술 파티" ('그리구라')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안 빠져…'빼박'이라 생각" [종합]
- [SC이슈]'이승기♥' 이다인, 웨딩 드레스도 '최강 하이엔드'…브랜드부터 가격까지 '어마어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