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소개팅女 문자 2주간 ‘읽씹’…신동엽·김종국 “미쳤어?”(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이상민이 소개팅 여성의 문자를 2주간 '읽씹' 했다고 밝혔다.
4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지난번 소개팅에서 만난 상대와 문자를 주고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식사 도중 김종국과 김종민은 소개팅 후기를 물었고, 이상민은 "그날 그분한테 문자가 왔는데 아직까지 답장을 안 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읽씹'했다는 이상민의 말에 김종국, 김종민은 물론 스튜디오 전원이 경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미우새' 이상민이 소개팅 여성의 문자를 2주간 '읽씹' 했다고 밝혔다.
4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지난번 소개팅에서 만난 상대와 문자를 주고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김종국, 김종민과 만나 식사 시간을 가졌다. 식사 도중 김종국과 김종민은 소개팅 후기를 물었고, 이상민은 "그날 그분한테 문자가 왔는데 아직까지 답장을 안 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읽씹'했다는 이상민의 말에 김종국, 김종민은 물론 스튜디오 전원이 경악했다. 특히 신동엽과 김종국은 "미친 것 아니야?"라고 말했고, 스페셜 MC 김건우 역시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라고 황당해 했다.
김종국은 "미쳤나봐 이 형. 2주가 지났다. 이 정도면 끝난 걸로 봐야 한다"고 한소리 했고, 김종민은 "여성 분이 상처받았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사진=SBS '미우새'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일주일에 5번 왕성하게” 이승기♥이다인, 이순재 19금 덕담에 진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