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음주운전 60대, 어린이들 덮쳐…9살 여아 결국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취 상태에서 운전하던 60대 남성이 인도를 지나던 어린이들을 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길을 걸어가던 9~12세 어린이 4명이 차에 치였으며, 9세 B양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다가 결국 숨졌다.
A씨는 면허 취소 수치를 웃도는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았으며 당시 어린이보호구역 내 좌회전 금지구역에서 갑작스레 좌회전한 뒤 그대로 인도로 돌진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취 상태에서 운전하던 60대 남성이 인도를 지나던 어린이들을 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피해를 입은 어린이 4명 중 1명은 결국 숨졌다.
9일 대전둔산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 21분쯤 대전시 서구 둔산동 한 교차로에서 60대 A씨가 운전하던 SM5 차량이 도로 경계석을 넘어 인도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길을 걸어가던 9~12세 어린이 4명이 차에 치였으며, 9세 B양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다가 결국 숨졌다. 나머지 3명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사고를 목격한 시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이후 A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어린이보호구역 치사 및 위험 운전 치사,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A씨는 면허 취소 수치를 웃도는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았으며 당시 어린이보호구역 내 좌회전 금지구역에서 갑작스레 좌회전한 뒤 그대로 인도로 돌진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 차에서 확보한 블랙박스, 목격자 진술을 확보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은 조만간 신청할 방침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박정환 기자 kul@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처구니 없는 오타…9급 공무원 한국사 시험서 발생
- '희귀 자동차 번호판' 자선 경매 행사서 200억에 팔렸다
- 부활절에 미사일 공격 받은 우크라 가족…엄마만 살아남았다
- 尹방문 횟집 '일광'이 욱일기? 하태경 "인조 때 유래…친일몰이 역겹다"
- 만취 음주운전 60대, 어린이들 덮쳐…9살 여아 결국 사망
- '백혈병' 베를루스코니, 고비 넘겼나…주치의 "치료에 잘 반응"
- 프랑스 마르세유 한밤 다가구 주택 붕괴…"최대 10명 갇혀"
- 강에 빠진 승용차 운전자, 수상스키업체 운영자 등 2명이 구조
- 尹,부활절예배 "사랑과 연대의 정신이 예수님 말씀 세상에 구현"
- '면허취소 수준' 음주운전하다 사고 낸 20대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