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차주영에 이별 통보 “여기서 완전히 끝”
유은영 스타투데이 기자(yoo@naver.com) 2023. 4. 9. 2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차주영에게 완전히 끝이라고 말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태경(안재현)은 드레스를 고르는 장세진(차주영) 앞에 나타났다.
공태경은 어린 시절 자신이 사준 목걸이를 장세진의 목에 걸어주면서 "왜 거짓말했냐"고 물었다.
공태경은 "모를 줄 알았어? 밤새 간호했다는 거짓말, 불임이라는 거짓말도 내가 모를 줄 알았냐. 쇼윈도 얘기는 네가 먼저 꺼냈잖나. 그래놓고 왜 날 속인 거냐"고 물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현이 차주영에게 완전히 끝이라고 말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태경(안재현)은 드레스를 고르는 장세진(차주영) 앞에 나타났다. 공태경은 어린 시절 자신이 사준 목걸이를 장세진의 목에 걸어주면서 “왜 거짓말했냐”고 물었다.
공태경은 “모를 줄 알았어? 밤새 간호했다는 거짓말, 불임이라는 거짓말도 내가 모를 줄 알았냐. 쇼윈도 얘기는 네가 먼저 꺼냈잖나. 그래놓고 왜 날 속인 거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혹시 너 나 사랑하니? 갑자기 남자로 느껴져? 그러게 속일 거면 끝까지 속이지 들켰냐”며 “나 말고, 딴 놈 알아 봐. 당신과 내 관계, 여기서 완전히 끝이야”라고 차갑게 말한 뒤 돌아섰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