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가 될 예정” 백진희, 학원 면접서 임신 고백 ‘솔직’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진희가 학원 면접에서 임신을 고백했다.
4월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6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오연두(백진희 분)는 미혼모가 될 예정이라 말했다.
학원장은 "그게 무슨 소리냐. 미혼모란 이야기냐"며 놀랐고 오연두는 "꼭 그렇게 부르셔야 한다면 맞다. 미혼모가 될 예정이다. 어차피 알게 되실 것 미리 말씀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진희가 학원 면접에서 임신을 고백했다.
4월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6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오연두(백진희 분)는 미혼모가 될 예정이라 말했다.
오연두는 임신 때문에 일타강사가 되기 직전에 학원에서 해고된 후 다른 학원에 이력서를 내고 면접을 보러 갔다. 학원장은 오연두의 경력을 마음에 들어 하며 “보습학원이라는 게 동네 장사라 페이는 많이 못 드린다”고 말했다.
오연두는 “페이는 적게 주셔도 괜찮은데 말씀 드릴 게 있다. 제가 곧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다”고 말했고, 원장은 “미혼 아니었냐”며 의아해 했다. 오연두는 “미혼 맞다. 아이는 혼자 낳아서 키울 예정이다”고 고백했다.
학원장은 “그게 무슨 소리냐. 미혼모란 이야기냐”며 놀랐고 오연두는 “꼭 그렇게 부르셔야 한다면 맞다. 미혼모가 될 예정이다. 어차피 알게 되실 것 미리 말씀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학원장은 “사정은 알겠는데 미혼모가 되실 분을 채용하기는 힘들겠다”며 오연두를 채용하지 않았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일주일에 5번 왕성하게” 이승기♥이다인, 이순재 19금 덕담에 진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