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패치, 전속 모델에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 발탁
적외선 및 LED 테라피 전문기업 ㈜알록이 TV조선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안성훈이 1년간 전속모델로 활동할 ‘알록패치’는 근육통 통증완화 의료기기로, 적외선 조사기를 근육 통증 부위에 손쉽게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안성훈은 알록패치의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진(眞)다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TV CF와 지면용 모델은 물론, 안성훈 특유의 섬세하고 힘있는 목소리로 CM송까지 제작해 음원도 따로 발표할 계획이다.
안성훈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록 광고 모델을 알리며, 촬영 현장을 일부 공개했다. 알록 측에선 안성훈의 팬덤색인 ‘민트’에 이름이 적힌 케이크와 함께 민트색 풍선으로 촬영장을 꾸민 모습이었다. 안성훈 역시 ‘광고 촬영, 성훈이 망극합니다’라고 적으며 광고 모델 데뷔를 기념했다. 알록은 LED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근적외선 기초의 근골격·신체 통증 케어, 피부 재생 치료기기, UVC와 관련된 살균 제품 등 다양한 헬스 & 뷰티 디바이스들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안성훈은 또 최근 유튜브 채널 ‘더보티비(thebeautv)’에 출연해 알록과 관련된 일화도 공개했다. 미스터트롯2 공식 후원사이기도 한 알록은 우승 특전으로 진에게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안성훈이 “119명 참가자 전원에게 제품을 나누고 함께 사용해보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해 참가자 전원에게 제품을 보내는 ‘통 큰’ 결단을 내렸다.
후원 지원을 하며 1000만원 상당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지만 동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는 안성훈의 뜻을 높이 사 총 4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하게 된 것. 알록 측은 안성훈이 팬은 물론, 동료, 주변 모두를 세세히 챙기는 마음 씀씀이에 적극적으로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에 이어 시즌 2로 재도전에 나서 초반부터 관심을 모았다. 섬세한 감수성으로 ‘극세사 보이스’란 애칭으로 불린 안성훈은 경연곡으로 선택한 ‘시절인연’ ‘돌릴 수 없는 세월’, 신곡 ‘싹가능 ' 등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리는 등 폭발적인 가창력에 리더십까지 겸비한 가수로 주목받았다.
특히 결승에선 생계를 위해 가수를 포기했을 때 잊지 않고 찾아와 준 팬들에게 바치는 노래,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로 많은 이들의 눈물을 훔치며 진의 왕관을 썼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법원, 트럼프 형사 사건에 대한 기각 여부 판단 또다시 연기
- 우리가 알던 충남 맞아?… 반전 넘치는 '충남히어로' 광고 화제
- VENI(왔노라), VIDI(보았노라), VICI(이겼노라)… 비디비치, ‘베니 바이 비디비치’ 캡슐 컬렉션 출
- [팔면봉] 내년 原電 예산 국회 상임위서 野 반대 없이 통과. 외
- 우크라 “러·북한군, 10분 간격 공격”
- “트럼프라도 칩스법 완전 폐기는 어려워”
- 李 선거법 1심만 799일… 평균보다 6.7배 더 걸려
- 與 ‘이재명 방탄 저지’ 회의체 구성… 野는 ‘김여사 특검’으로 맞불
- 민주당, 상임위서 원전 예산 2139억 삭감 없이 통과
- 세계는 트럼프 랠리, 한국만 역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