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전세계 어린이에게 희망 보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5월 14일까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국제 구호단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유니세프 구호 활동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니세프 희망 우체통과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유니세프 스티커북 공간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5월 14일까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국제 구호단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유니세프 구호 활동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의 하나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전쟁, 지진, 대기근 등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사랑이 담긴 따뜻한 봄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무민 캐릭터 에어벌룬이 4m 크기로 조성됐다. 스페인 계단에는 책을 모티브로 하는 유니세프 대형 조형물이 들어서 유니세프가 전개하고 있는 어린이 구호 활동의 참된 의미를 전달한다.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니세프 희망 우체통과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유니세프 스티커북 공간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행사 현장에서 풍선증정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