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나들이 계절… 한입에 쏙~ 삼진어목 '유부뎅'과 가볍게 떠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은 어묵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봄을 맞아 신제품 '유부뎅'(사진) 4종을 출시했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봄 나들이를 계획 중인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야외 활동을 하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며 "이번 신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엔데믹 후 첫 봄 나들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시락 단골 유부초밥을 어묵으로
고구마·핫칠리 등 다채로운 색 담아
간편함에 맛까지 '나들이족 저격'
지난달 말부터 실내에 이어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식품업계는 이 같은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피크닉 신메뉴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삼진어묵은 간편하지만 한 끼 식사로 든든해 봄 피크닉 도시락 메뉴로 손색없는 '유부뎅' 4종을 출시했다.
삼진어묵 '유부뎅'은 '유부'와 '오뎅'을 합친 합성어로 대표적인 피크닉 도시락 메뉴인 유부초밥을 어묵으로 새롭게 해석하여 탄생한 어묵이다.
짭조름한 일본식 유부에 어묵 반죽을 가득 채워 그 위에 참치, 고구마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봄에 맞는 다채로운 색감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유부뎅'은 '참치마요 유부뎅', '콘에그버터 유부뎅', '구마구마 유부뎅', '핫칠리 유부뎅'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참치마요 유부뎅'은 고소한 참치마요를 토핑하여 깊은 담백함을 느낄 수 있다. '콘에그버터 유부뎅'은 달걀의 부드러움과 콘옥수수의 톡 터지는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구마구마 유부뎅'은 유부의 짭짤한 맛에 고구마 특유의 달콤함을 가미해 풍부한 맛을 지녔다. '핫칠리 유부뎅'은 알싸한 땡초 어묵에 칠리 파스타를 더해 느끼함이 덜하고 감칠맛이 좋다.
해당 신제품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진어묵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터칭' 앱 삼진어묵 가입자 대상으로 더블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더블 할인 쿠폰 적용 때 세트 상품을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봄 나들이를 계획 중인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야외 활동을 하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며 "이번 신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엔데믹 후 첫 봄 나들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10일 시그니처 메뉴인 어묵고로케의 새로운 맛 '콘에그버터고로케'도 출시할 예정이다. 달콤한 옥수수와 담백한 계란, 짭조름한 버터가 어묵고로케를 만나 조화로운 맛을 낸다. 해당 제품도 전국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다.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