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 지석진 텃세에 질색 “‘지편한세상’ 구독 취소 할 것”(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강훈이 지석진 텃세에 질색했다.
이날 지석진은 강훈을 보며 "무너진 구석이 단 한 군데도 없다"고 칭찬했다.
강훈은 지석진의 유튜브 '지편한세상'의 구독자임을 밝혔다.
이에 지석진은 "너만 그런 게 아니라 다 그렇다"고 텃세를 부렸고, 강훈은 "구독 취소하겠다"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런닝맨' 강훈이 지석진 텃세에 질색했다.
4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꽃선비 열애사'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지석진은 강훈을 보며 "무너진 구석이 단 한 군데도 없다"고 칭찬했다. 이에 유재석은 지석진을 보며 "온통 무너진 구석이"라고 장난쳐 웃음을 안겼다.
강훈은 지석진의 유튜브 '지편한세상'의 구독자임을 밝혔다. 그러자 유재석은 "인터뷰에서 석진이 형 유튜브에 대해 여러가지 얘기를 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누구랑 팀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나를 선택했다. 지독이 분들이 나를 좋아한다"고 말해 지석진을 또 한번 놀렸다.
또 강훈은 '런닝맨'의 찐팬이라고. '런닝맨' 출연 소식에 너무 떨려 3일 간 잠을 못 잤다는 강훈. 이에 지석진은 "너만 그런 게 아니라 다 그렇다"고 텃세를 부렸고, 강훈은 "구독 취소하겠다"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일주일에 5번 왕성하게” 이승기♥이다인, 이순재 19금 덕담에 진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