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사귀는 거야?" 신예은x강훈 등장...전소민은 '강훈' 바라기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꽃선비 열애사' 홍보를 위해 강훈과 신예은이 출연, 전소민은 강훈에게 관심을 보여 웃음 짓게 했다.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 '꽃선배 열애사' 에서 만난 두 사람을 본 하하는 "둘이 사귀는거야?"라며 궁금해했다.
멤버들은 '예능금지령'이 떴던 신예은의 활약상을 언급, 예능 샛별이라고 했다.
특히 전소민과 비슷한 결을 보이자 모두 "예능막기 아깝다 돌아이들은 못 막는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꽃선비 열애사' 홍보를 위해 강훈과 신예은이 출연, 전소민은 강훈에게 관심을 보여 웃음 짓게 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이 전파를 탔다.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 '꽃선배 열애사' 에서 만난 두 사람을 본 하하는 "둘이 사귀는거야?"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두 사람은 "궁금하면 월화 밤 10시"라며 센스있게 답했다.
하하는 강훈에게 "혹시 아역 아니냐"고 묻자 강훈은 "저 아니다"며 당황, 알고보니 '동백꽃 필무렵'에서 공효진 아들로 나온 김강훈과 헷갈린 것. 하하는 "훈남이다"며 빠르게 수습했다. 또 서른 셋이란 말에 전소민은 나이에 화색이돌더니 "진짜 잘 생겼다 자네 나이가 좀 있다"고 관심을 보여 웃음짓게 했다.
멤버들은 '예능금지령'이 떴던 신예은의 활약상을 언급, 예능 샛별이라고 했다. 특히 전소민과 비슷한 결을 보이자 모두 "예능막기 아깝다 돌아이들은 못 막는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기세를 몰아, 신예은이 춤까지 준비, 4년간 봉인했던 댄스실력을 공개했다.
한편, SBS 예능 '런닝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