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 선배 갑질 폭로 “감히 나랑 같은 숍을?”(집사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이 실제 선배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4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2'(이하 '집사부2')에서는 '뇌 전문가' 정재승 사부와 함께 인간관계의 어려움과 그에 따른 뇌과학적 현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혜성의 말이 끝나자마자 양세형은 "개그맨 사이에서도 그런 일이 있다. 너 왜 콧물을 길 게 그렸어? 조금 지워라고 한 적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이 실제 선배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4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2'(이하 '집사부2')에서는 '뇌 전문가' 정재승 사부와 함께 인간관계의 어려움과 그에 따른 뇌과학적 현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혜성과 '집사부일체' 1기 멤버 이상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재승 교수는 "인간은 왜 갑질을 하는 걸까?"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어 정 교수는 "사람들은 갑질을 할 때마다 발생하는 뇌 속 자극으로 기쁨을 느낀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혜성은 " 의상을 입고 갔는데 의상 색깔이 비슷했었다. 완전 똑같은 색깔아니었고 비슷한 색감이었는데 저를 사람들 앞에 불러서 '너가 의상 색깔을 먼저 체크했어야지 나랑 비슷한 색감을 입었냐'라고 하더라"고 토로했다.
이어 "너 왜 나랑 똑같은 숍 다녀? 너 거기 가지마. 그 선배가 거기 다니는 줄 몰랐는데 '감히 나랑 똑같은 숍을 다녀?'라고 했던 적이 있다"라고 선후배 관계에서의 어려움을 얘기했다.
이혜성의 말이 끝나자마자 양세형은 "개그맨 사이에서도 그런 일이 있다. 너 왜 콧물을 길 게 그렸어? 조금 지워라고 한 적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2'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일주일에 5번 왕성하게” 이승기♥이다인, 이순재 19금 덕담에 진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서 죽고싶다‥끝나지 않는 지옥” 호소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