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 개막 8연승 출발…메이저 역사 20년만

김정연 기자 2023. 4. 9.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즌 개막 8연승을 달성한 탬파베이 레이스. 게티이미지.



탬파베이 레이스가 메이저 역사상 20년만에 시즌 개막 8연승을 달성했다.

탬파베이는 8일(이하 현지 시각) 플로리다주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서 11-0으로 완승했다. 경기 초반 탬파베이의 타선은 조용했지만, 4회부터 6회까지 9타점을 올리고 8회 쐐기 2타점을 추가로 거두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날 경기로 탬파베이는 개막 8연승을 달성했다. 2003년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개막 9연승 이후 20년 만이다.

케빈 캐시 탬파베이 감독은 이날 경기 종료 후 인터뷰에서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선 많은 것들이 잘 진행되어야 한다. 저는 우리 팀의 모두가 모든 면에 꽤 감명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기뻐했다.

선발로 나선 제프리 스프링스는 7이닝 7탈삼진 무실점으로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그는 “힘든 일이긴 했지만, 동료들과 함께했기에 가능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탬파베이가 오는 9일 오클랜드를 다시 한번 꺾으며 캔자스시티의 기록을 따라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정연 온라인기자 kjy9798@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